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기타 프로그램

소장품전 주명덕 《섞여진 이름들》

서울.JPG

도시의 산책자 소장품전 주명덕 《섞여진 이름들》전시연계 프로그램입니다.

도시의 산책자
소장품전 주명덕 《섞여진 이름들》 전시연계 프로그램

당신의 서울은 어떤 모습인가요?

한미사진미술관 소장품전 주명덕 《섞여진 이름들》은 주명덕의 초기 작업을 재조명해보는 전시입니다. 이번 전시에서 한미사진미술관이 소장한 50여 점의 《섞여진 이름들》을 비롯하여 1962-1965년에 촬영한 《서울》을 함께 전시하고 있습니다. 《서울》 작업에서는 주명덕의 사진을 대표하는 기록성과 사실성 그리고 세련된 화면에 따른 도시적 감수성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서울은 어떤 모습인가요? 빠르게 변해가는 도시의 모습 속에서 여러분은 매일 어떤 모습을 마주하나요. 도시를 산책하며 담아낸 사진을 보내주시면 전시 관람과 함께 플라뇌르 키트(도시 산책자를 위한 앨범)를 제공해드립니다. 사진가 주명덕이 서울 곳곳의 거리를 활보하며 담아낸 것과 같이 도시 산책자로서 여러분이 바라본 경이로우면서 기이한 도시의 미를 발견해보시기 바랍니다.

* 참여 방법

1. 산책하며 담아낸 서울의 모습을 자신의 카메라로 담아보세요. (핸드폰 혹은 카메라 모두 가능)

2. 새롭게 촬영한 사진 중에서 10장을 선택해주세요.

3. 6월 13일부터 7월 12일까지 아래 구글 링크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 첨부파일 작성하여 edu@photomuseum.or.kr 메일로 보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lF9aenWDuUkJPkRk4sj26_bcQ_bJR9frcyl6GSmUuiVk7bA/viewform

(사진 파일의 크기는 100MB 이하로 제출)

※ 플라뇌르 키트는 한미사진미술관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전달 드리며, 7월 13-17일 중 선정되신 분들에게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LIST VIEW